|
권선구,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실시
주부모니터링단과 함께하는 대시민 홍보활동 전개
2026-06-25 10:53:37최종 업데이트 : 2026-06-25 10:53:33 작성자 : 권선구 환경위생과 청소팀 서준범
|
|
권선구,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실시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고호)는 지난 24일 탑동 중앙사거리 일대에서 권선구 주부 모니터링단과 함께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 증가 및 환경오염 문제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제고하고, 음식물쓰레기 감량 실천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