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2동] 주민자치위원회, 명품 장미마을 재단장에 나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힐링공간 조성
2022-04-25 14:54:38최종 업데이트 : 2022-04-25 14:54:34 작성자 : 팔달구 우만2동 행정민원팀   채승철
주민자치위원회가 고사한 묘목을 교체하고 잡초 제거 및 충분한 물을 공급하고 있다.

주민자치위원회가 고사한 묘목을 교체하고 잡초 제거 및 충분한 물을 공급하고 있다.


 

팔달구 우만2동(동장 이종득) 주민자치위원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의무화 조치 해제 및 5~6월 장미 개화 시기에 맞춰 자원봉사 캠프와 연계, 장미 식재를 통하여 동을 대표하는 '명품 장미마을'을 재단장하였다.

위원회는 우만2동 장고개 어린이공원 화단에 새롭게 장미를 식재하고 쌈지공원과 주공2단지 경계 울타리에 겨우내 고사한 장미 묘목을 교체하고 주변 잡초를 제거한 후 충분한 물을 공급하였다.

염상찬 주민자치위원장은 "최근 강수량이 부족하여 작년에 식재한 장미에 대한 걱정이 많았다. 오늘 정비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장미가 적시에 개화하여 우리 장미마을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종득 우만2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식재에 동참해 주신 주민자치위원회, 자원봉사캠프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명품 장미마을이 전국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마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두고 가꾸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