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생활체육대회 종목별 대표자 회의 개최
생활체육 활성화 위해 한자리에 모인 팔달 체육인들
2024-03-05 10:51:13최종 업데이트 : 2024-03-05 10:51:00 작성자 : 팔달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신은수
종목별 대표자들이 구청장기 생활체육대회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성공적인 팔달구청장기 생활체육대회 개최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종목별 대표자들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김기배)는 지난 2월 29일, 생활체육대회 개최를 위해 '2024 팔달구청장기(배) 생활체육대회 종목별 대표자 회의'를 실시했다. 팔달구청 상황실에서 진행된 이번 회의에는 종목별 대표자 7명이 참석했다. 

오는 5월 말 개회식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2024 팔달구청장기(배) 생활체육대회'는 7개 종목(게이트볼, 족구, 축구, e스포츠, 궁도, 택견, 피클볼)으로 치러진다. 올해 체육대회에는 비활성화 종목이 대거 참석하고, 활성화 종목의 경우 팔달구 지부(회) 주관으로 대회가 진행된다.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의 활성화와 구민의 건강증진 및 상호교류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각 종목별 대표자들은 이날 회의를 통해 △개최 일정 및 장소 △향후 추진일정 및 유의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고, 기타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팔달구청 관계자와 각 종목의 대표자들은 회의를 통해 나온 의견을 반영하여 내실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하였다.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팔달구 내의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이 활성화 되기를 바라며, 생활체육인 간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해 협회와 체육대회 담당자 간 소통을 당부했다.

팔달구, 생활체육대회, 체육, 축구, 족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