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인계동]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방문 손잡이 교체 사업 진행
인계동 관내 취약 4가구, 14개의 방문 손잡이 교체
2024-07-17 09:58:50최종 업데이트 : 2024-07-17 09:58:37 작성자 : 팔달구 인계동 건강복지팀   장효정

인계동 행정복지센터 특화사업인 문고리 교체 사업이 성화교회 김봉구 장로의 봉사로 진행되고 있다.

김봉구 성화교회 장로가 인계동 특화사업 '문고리 교체 사업'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은 지난 12일(금) 관내 4가구를 대상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방문 손잡이 교체 사업'을 진행했다. 

 

이 사업은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관내 거주 취약계층 가구 중 미끄러움이 발생할 수 있는 동그랗고 오래된 침실 및 욕실 문고리를 손잡이가 있는 L자형으로 교체하는 것이다. 이날 윤준화 위원장을 포함한 관내 자원봉사자가 참석했다.

 

2시간가량 진행된 사업 현장에는 인계동 행정복지센터 건강복지팀 직원 및 윤준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봉구 성화교회 장로가 참석하여 관내 4가구의 가정에 방문하고 직접 14개의 방문 손잡이를 교체했다.

 

박선영 인계동 행정복지센터 공공위원장은 "취약계층의 오래된 불편 사항을 먼저 생각하고 관심 가져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윤준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의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앞장서서 해결할 수 있는 든든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고리 교체 사업, 방문 손잡이, 인계동 행정복지센터, 건강복지팀, 성화교회, 자원봉사, 무료 교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