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2동] 마을 어르신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경로당 협의회 8월 월례회의 개최
2024-08-09 16:00:48최종 업데이트 : 2024-08-09 16:00:46 작성자 : 팔달구 화서2동 맞춤형복지팀   윤서영
화서2동 경로당협의회 월례회의 진행

화서2동 경로당협의회 월례회의 진행


수원특례시 팔달구 화서2동(동장 허두경)은 지난 7일, 화서한신더휴아파트 경로당에서 마을의 어르신인 16개 경로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 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무더위쉼터 운영 안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2024년 추석 명절 「사랑의 이웃돕기」 추진 △80세 이상 어르신 건강관리 행운목(행복을 운영하는 목요 건강케어)사업 홍보 △경기도 노인 및 장애인 스포츠 경기 관람 할인 "기회경기관람권" 지원 등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사회복지서비스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마을 발전을 위한 어르신들의 다양하고 건전한 의견 제안에 대해 귀 기울이며 의견을 나누었다.

허두경 화서2동장은 "새롭게 화서2동에 취임하여 순회 간담회 후 회장님들을 뵙게 되니 더욱 반갑다. 경로당이 무더위쉼터로 지정되어 있는 만큼 폭염도 피하시고 친목도 다지셨으면 좋겠다."며 "동에서도 어르신들의 여름나기에 힘쓰고 지역주민의 의견에 귀 기울여 살기 좋은 동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서2동에서는 매월 첫째 주 수요일 경로당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하여 원활한 경로당 운영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