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산동]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집수리' 추진
2024-08-27 15:54:40최종 업데이트 : 2024-08-27 15:54:38 작성자 : 팔달구 매산동 행정민원팀   박청아

매산동 주민자치회 위원이 관내 주거환경 취약 가정에서 도배 작업을 하고 있다.

매산동 주민자치회 위원이 관내 주거환경 취약 가정에서 도배 작업을 하고 있다.


팔달구 매산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웅진)는 지난 20일 관내 주거환경 취약가정을 방문하여 '이웃사랑 집수리'  사업을 진행하였다.

마을자치 리빙랩 공모사업의 하나인 '이웃사랑 집수리' 사업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벽지와 장판 등을 교체해 주는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올해에만 벌써 매산동 관내 3가구가 혜택을 받았다. 무더운 날씨에도 많은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여하여 가구를 옮기고 벽지를 도배하는 작업에 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김웅진 주민자치회장은 "날씨가 많이 더워서 작업이 힘들었지만 해당 어르신 댁에 지난 장마철 동안 곰팡이가 발생하여 더 지체할 수 없었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에서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의 생활환경이 조금이나마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산동, 주민자치회, 김웅진, 매산동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집수리, 마을자치 리빙랩, 주거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