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1동] 어려운 이웃에게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 제공
꽃보다아름다운헤어, 재능기부 나서
2024-10-11 15:36:29최종 업데이트 : 2024-10-11 15:36:27 작성자 : 팔달구 화서1동 건강복지팀   서지영

꽃보다 아름다운 헤어 선지영 원장이 머리를 자르고있다.

꽃보다아름다운헤어 선지영 원장이 주민의 이발을 위해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다.


수원시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11일 거동이 불편한 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서비스는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제약으로 외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미용 서비스를 직접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고, 더불어 따뜻한 관심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정복지센터는 꽃보다아름다운헤어 선지영 원장과 함께 총 3가구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머리를 손질했다. 서비스를 받은 한 어르신은 "몸이 불편해 미용실에 갈 엄두를 못 냈는데, 이렇게 직접 와서 머리를 깔끔하게 손질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며 "오랜만에 거울을 보니 기분이 좋아진다."고 밝은 미소를 지었다.

신영숙 화서1동장은 "지역사회에서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가는 복지 서비스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며,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