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산동] 국제와이즈멘 수원클럽, 하반기에도 장학금 기부
멘, 멘넷과 함께하는 사랑의 기금
2024-10-25 15:20:54최종 업데이트 : 2024-10-25 15:20:52 작성자 : 팔달구 매산동 맞춤형복지팀   김준일
지난 24일, 국제와이즈멘 경기지구 수원클럽은 매산동 행정복지센터에 장학금 150만원을 기부하였다.

지난 24일, 국제와이즈멘 경기지구 수원클럽은 매산동 행정복지센터에 장학금 150만원을 기부하였다.


팔달구 매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국제와이즈멘 경기지구 수원클럽으로부터 장학금 150만원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 장학금은 매산동 거주 한부모가정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정렬 국제와이즈멘 수원클럽 회장은 올 상반기에도 장학금 120만원을 기부하면서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의 슬로건이 「깨우자 그리고 바로 세우자」입니다.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교육비를 지원함으로서 정신을 깨워주고, 홀로 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메넷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눔을 기획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민희 매산동장은 "국제와이즈멘이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진행 및 재정지원을 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지역사회를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 도움받은 학생들이 세상에 나와, 다시 누군가를 도울 수 있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