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1동] 백청우칼국수 본점, 어린이 간식 후원 활동 펼쳐
백청우 칼국수 본점, 우만 아이캔 지역아동센터에 만두 2팩 후원
2024-11-13 14:43:54최종 업데이트 : 2024-11-13 14:43:52 작성자 : 팔달구 우만1동 건강복지팀   정나영

우만 아이캔 지역아동센터에서 만두를 전달받은 모습이다.

백청우 칼국수에서 받은 만두를 우만 아이캔 지역아동센터로 전달한 모습이다. 아이캔 지역아동센터시설의 송호섭 실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백청우 칼국수 본점이 13일, 직접 만든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우만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백청우 칼국수 본점은 지난 4월 우만1동 행정복지센터와 '사랑나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주 1회씩 정기적으로 만두 2팩(50개입)을 후원하고 있다. 이 후원물품은 우만1동 내의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 등 여러 사회복지시설로 차례대로 전해지고 있다.

 

이날 후원된 만두는 우만 아이캔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되었으며, 아이들에게 든든한 오후 간식이 되었다고 한다.

 

김미라 우만1동 동장은 "백청우 칼국수 본점이 매주 꾸준히 후원해 주셔서 나눔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백청우 칼국수 본점의 관계자는 "작은 도움이지만,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으로 나눔의 손길을 더 많이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