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자율방범대에 격려 물품 전달
지역 안전지킴이로 ‘든든한 응원’
2024-12-17 15:58:13최종 업데이트 : 2024-12-17 15:58:10 작성자 : 팔달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윤희정

팔달구는 지난 16일 관할 자율방범대 3곳에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팔달구는 지난 16일 관할 자율방범대 3곳에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상균)는 지난 16일, 팔달구 관할 자율방범대 3곳(매교동 자율방범대, 우만동 자율방범대, 인계동 자율방범대)을 방문하여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이 담긴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자율방법대 방문은 범죄 예방을 위해 매일 야간 순찰 봉사를 하고, 폭설 등 각종 재해 복구 활동에 앞장선 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상균 팔달구청장은 "팔달구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방범대원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자율방범대원들이 보람을 갖고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수원시 팔달자율방범연합대(대장 박희택)는 "팔달구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체력적으로는 힘들지만 마땅히 해야 할 소임을 했을 뿐"이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저희 방범활동을 격려해 주시는 마음이 느껴져 더욱 책임감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팔달구는 지역의 안전문화 확산과 방범대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팔달구, 자율방범대, 치안, 순찰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