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동] 연말맞이 어린이집 천사들의 따뜻한 나눔
2024-12-19 09:29:07최종 업데이트 : 2024-12-19 09:29:00 작성자 : 팔달구 고등동 맞춤형복지팀 김영경
|
고등동에 위치한 국공립어린이집 5개소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고등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10박스를 전달하였다. 지난 18일 수원시 팔달구 고등동에 위치한 국공립어린이집 5개소(▲시립고등동어린이집, ▲시립푸르지오자이1어린이집, ▲시립푸르지오자이2어린이집, ▲시립푸르지오자이3어린이집, ▲시립고등행복어린이집)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고등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10박스를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어르신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어린이집 이용 아동들과 학부모, 선생님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하였으며, '함께라면 더 따뜻한 겨울'이라는 문구로 소중한 마음을 전했다.
시립푸르지오자이2어린이집 유광희 원장은 "우리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었다."며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함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종덕 고등동장은 "매년 고등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통해 따스한 온기를 전하고 있는 국공립어린이집 5개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후원한 라면은 고등동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가구 어르신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