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1동]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직원들 모금활동으로 후원 물품 전달
2024-12-20 14:43:33최종 업데이트 : 2024-12-20 14:43:29 작성자 : 팔달구 화서1동 건강복지팀   서지영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에서 이불을 후원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에서 이불을 후원했다.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직원들이 모금 활동을 통해 마련한 후원 물품으로 이불 10세트를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은 화서1동의 사례관리 대상자들과의 연계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겨울철 추위를 견디기 어려운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화서1동은 그동안 사례관리 대상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온 지역으로, 이번 후원은 이들과의 연계를 통해 이루어졌다. 화서1동 주민센터는 후원받은 이불을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가구를 중심으로 신속히 전달할 계획이다.
 
 신영숙 화서1동장은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후원 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기부는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은 이번 후원 외에도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병원 관계자는 이번 모금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복지사업에 참여하고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화서1동 주민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