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갤러리 ‘인두화! 열정의 불꽃을 피우다’ 전시 개최
2025-01-08 11:02:00최종 업데이트 : 2025-01-08 11:01:57 작성자 : 팔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안지운
1월 팔달갤러리 '인두화, 열정의 불꽃을 피우다' 전시 모습

1월 팔달갤러리 '인두화, 열정의 불꽃을 피우다' 전시 모습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상균)는 1월 6일부터 2월 5일까지 팔달구청 1층 팔달갤러리에서 '인두화! 열정의 불꽃을 피우다'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19년에 결성된 인두화 동아리 모임인 대한우드아트(대표 강남길)가 주관하며, 동아리 회원들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두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수원 시민들의 문화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대한우드아트는 2019년 5명으로 시작해 현재 많은 회원들이 활동 중인 동아리로, 강남길 대표 작가와 같은 국내 유명 미술협회에서 활동 중인 전문작가들뿐만 아니라, 일반 취미로 인두화를 즐기는 아마추어 회원들이 함께하는 순수한 동아리 모임이다.

강남길 대표 작가는 "회원들의 실력 향상으로 여러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고, 다수의 전시회를 개최해 왔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인두화를 널리 알리고, 인두화에 흥미를 느낀 관람객들이 취미로 시작해 창작의 즐거움과 자기개발의 기회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상균 팔달구청장은 "인두화는 그 자체로 독특한 미술적 가치와 매력을 지닌 장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전시가 많은 시민들에게 창의적이고 풍성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