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교동] 4월 경로회장단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매교동, 경로당, 협의회, 노인복지, 시정사업, 회의, 새빛 홍보, 보조금, 교육
2025-05-01 13:24:30최종 업데이트 : 2025-05-01 13:24:27 작성자 : 팔달구 매교동 맞춤형복지팀   배정빈

매교동행정복지센터에서 경로회장단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하여 활발한 의견을 주고받고 있다.

매교동행정복지센터에서 경로회장단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하여 활발한 의견을 주고받고 있다.


수원시 매교동(동장 최선영)에서는 지난 29일, 관내 경로당 9개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매교동 경로회장단 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의에서는 찾아가는 경로당 디지털 교육 일정과 추진 계획을 공유하였으며 수원페이 보유 한도 변경, 새빛톡톡 홍보 등 주요 시정 사업의 안내가 함께 이루어졌다.

 

매교동 경로회장단 협의회는 지난 2024년 8월 경로회장단 협의회 출범식을 시작으로 분기별 정례회의를 통해 소통을 활발히 하고 있다. 특히 평소 어르신들의 문의가 잦았던 노인일자리사업과 같은 노인복지 소식 등을 전함으로써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학진 경로회장단협의회 회장은 "분기별 정례회의를 통해 각 경로당 운영소식을 접하고 개선사항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활발한 협의회 활동을 위해 회원들의 꾸준한 참석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최선영 매교동장은 "매교동 어르신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경로당 회장님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오늘 논의된 어르신들의 소중한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