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2동] 경로당협의회와 회장님들까지, 따뜻한 기부 릴레이
2025-10-10 15:27:02최종 업데이트 : 2025-10-10 15:27:00 작성자 : 팔달구 화서2동 맞춤형복지팀   박대권

화서2동 경로당협의회, 명절맞이 기부 릴레이

화서2동 경로당협의회, 명절맞이 기부 릴레이


수원특례시 화서2동(동장 지은아)은 지난 10월 2일, 화서2동 경로당협의회(회장 백승철)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20만 원을 기부했다.


경로당협의회의 정성에 김병규 꽃뫼경로당 회장과 김용재 한신휴플러스아파트경로당 회장이 따로 개인 성금을 더 보태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했다.

 

백승철 경로당협의회 회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살아가며 도움을 주고받는 것이야말로 큰 보람"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명절의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개인 기부에 참여한 김병규 회장도 "추석을 앞두고 홀로 지내는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마음을 보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서2동 지은아 동장은 "경로당 회장님들의 따뜻한 나눔이야말로 지역 공동체 정신을 보여주는 귀감이며, 소중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행복한 명절을 맞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화서2동은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