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가구에 신학기 입학 선물 지원
2026-01-15 13:19:05최종 업데이트 : 2026-01-15 13:18:53 작성자 : 팔달구 매교동 맞춤형복지팀   원도경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6년 신학기 입학 선물 지원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6년 신학기 입학 선물 지원


 매교동(동장 이지효)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춘원)는 지난 14일 지역 내 신학기 입학생 자녀를 둔 기초수급 및 차상위 6가구에 신학기 입학 선물(책가방)을 지원하였다.

 

 매교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6년 신규사업으로 관내 신학기 입학생을 둔 저소득층 가구에 입학용품 구입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입학 선물로 책가방을 구입하여 각 가정에 전달하였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신학기 입학 선물 지원' 사업은 고물가 시대에 신학기 입학생을 둔 저소득층 가구의 부모님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는 선물이었다.

 

 오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사업으로 입학생 자녀를 둔 저소득층 부모님들을 조금이나마 응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단순한 물품지원으로 끝나지 않고, 이웃 간 정을 나누며 소통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지효 매교동장은 "이번 신학기 입학 선물 지원 사업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을 더 살펴 세심한 돌봄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