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2동] '지역 안전 지킴이' 자율방범대 격려
자율방범대원 의견 청취, 협력 방안 논의 시간 가져
2026-01-20 14:41:45최종 업데이트 : 2026-01-20 14:41:43 작성자 : 팔달구 화서2동 행정민원팀   이선화
화서2동장, 자율방범대 격려방문

화서2동이 지난 19일 자율방범대원을 격려했다.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은 지난 19일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화서2동 자율방범대를 방문하여 대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방문에서 야간 순찰 준비 중인 자율방범대 대원들과 간담을 가지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민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대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 활동 중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보다 안전한 마을 조성을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화서2동 자율방범대는 평소 야간 순찰과 취약지역 점검 등을 통해 범죄 예방과 주민 불안 해소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든든한 안전 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윤주 화서2동장은 "화서2동 인사발령 후 제일 먼저 찾아왔어야 하는 곳이 자율방범대인데 늦게 방문해 마음이 무겁다. 자율방범대 대원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주민들이 안심하며 생활하고 있다. 앞으로도 자율방범대와 긴밀이 협력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화서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서2동은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안전망을 강화하고,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안전 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