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산동] 새마을문고, 2월 월례회의 및 DIY 케이크 만들기 특강 개최
2026-02-11 09:55:29최종 업데이트 : 2026-02-11 09:55:27 작성자 : 팔달구 매산동 행정민원팀   손경미

2월 10일 매산동 새마을문고 주관으로 DIY케이크 만들기 특강이 진행되었다.

2월 10일 매산동 새마을문고 주관으로 DIY케이크 만들기 특강이 진행되었다.


매산동 새마을문고(회장 김은희)는 2월 10일 매산동 행정복지센터 3층 새마을문고에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어 같은 날 오후에는 매산동 새마을부녀회실에서 매산동 주민을 대상으로 DIY 케이크 만들기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 새마을문고 1월 대출 현황 공유 △ DIY 케이크 만들기 특강 진행방안 논의 순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회의 후 열린 만들기 특강에는 지역 주민 22명이 참여해 직접 케이크를 만들며 제과 체험의 즐거움을 나누는 한편, 이웃 간 담소를 나누고 서로 교류하는 시간을 통해 주민 화합을 다졌다.

 

김은희 매산동 새마을문고 회장은 "월례회의와 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문고 운영의 내실을 다지고, 주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동정숙 매산동장은 "새마을문고가 주민들의 소통 창구이자 문화공간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행정에서도 주민 화합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문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