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2동] '경로당 협의회' 간담회 개최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자리 마련할 것
2022-06-22 11:28:15최종 업데이트 : 2022-06-22 11:28:09 작성자 : 영통구 매탄2동 맞춤형복지팀   연상흠

경로당 협의회 회장님으로 취임하신 이규형회장님을 축하시간을 가지고 있다.

간담회 참석자들이 경로당 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한 이규형 회장 (왼쪽에서 두번째)을 축하하고 있다.



매탄2동은 지난 16일 관내 경로당 회장님들을 모시고 '경로당 협의회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회의를 다시 개최해 시정홍보와 새로운 회장이 서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난 3월까지 경로당 협의회를 위해 봉사한 한금호 전 매탄2동 경로당협의회 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보답하는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새로 취임한 이규형 매탄2동 경로당협의회 회장의 취임 인사도 이어졌다. 이 자리에는 손성균 매탄2동 주민자치회 회장도 주민대표로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간담회에서 이규형 매탄2동 경로당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었던 매탄2동 경로당의 활성화와 함께 노력할 수 있도록 만남의 자리가 많이 마련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철수 매탄2동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이 활기차게 지내실 수 있도록 어르신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로당, 노인복지, 코로나19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