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박순남 부동산, 홀몸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편백나무베개 120개 후원
2024-06-25 16:02:42최종 업데이트 : 2024-06-25 16:02:38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장현호
매탄1동 박순남 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 매탄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기범)에 친환경 편백나무 베개 120개를 후원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매탄1동 박순남 공인중개사무소가 매탄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기범)에 친환경 편백나무 베개 120개를 후원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순남 공인중개사는 지난 19일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폭염으로 무더위에 취약한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편백나무 베개를 후원하였다. 또한 박순남 공인중개사는 매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관내 주거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여 LH매입임대주택 등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으며,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및 새빛돌보미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순남 공인중개사는 "여름철 더위가 예년에 비해 더 빨리 찾아온 거 같다. 주거 취약계층들의 열악한 주거 모습을 보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만한 활동을 하고 싶어서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굳은 의지를 전했다. 

이기범 매탄1동장은 "항상 관내 주거 취약 대상자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정된 주거환경 제공을 위해 오작교와 같은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바쁜 와중에 어려운 분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좋은 편백 나무 베개를 후원해 주셔서 더욱더 의미 있고 뜻깊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함을 전했다.  

후원받은 편백나무 베개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의 폭염 대비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