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2동] 지속적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나눔이웃’ 2호점 탄생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눠요
2024-09-20 11:55:14최종 업데이트 : 2024-09-20 11:55:11 작성자 : 영통구 망포2동 맞춤형복지팀 정소영
|
사랑나눔이웃 2호점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문재순, 공공위원장 신용남)는 20일 이웃사랑나눔 실천에 지속적으로 참여한 영통구 망포2동 소재 금촌칼국수(대표 유미라)에 '사랑나눔이웃' 2호점 현판을 전달했다.
'사랑나눔이웃' 사업은 지역 내 관심과 나눔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현물이나 후원금을 지원하는 나눔 참여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의 따뜻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다. 지속적으로 나눔에 동참한 기업, 가게, 단체 등에 현판을 제공하고 후원을 인증하는 사업이다.
유미라 금촌칼국수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문재순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나눔으로 희망을 실천해 주신 금촌칼국수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랑나눔이웃'을 지속 발굴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이웃' 현판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확대될 예정이며, 더욱 많은 가게들이 참여하여 지역 사회의 온정을 전파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