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망포2동] 쓰레기 상습 무단투기 지역 대상 '야간단속 및 분리배출 홍보' 실시
2024-09-27 12:49:13최종 업데이트 : 2024-09-27 12:49:11 작성자 : 영통구 망포2동 행정민원팀   송새롬

관내 상습 무단투기 지역 야간단속 실시 및 쓰레기 분리배출 안내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관내 상습 무단투기 지역 야간단속 실시 및 쓰레기 분리배출 안내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망포2동은 지난 23일, 관내 상습 무단투기 지역에 대해 해당 지역 통장 및 망포2동 담당 공무원이 함께 야간단속 및 쓰레기 분리배출 홍보를 실시하였다.

 

이날 단속은 태성연립 앞, 청와아파트 후문, 해피프라자 뒤편 공터 등 무단투기가 상습적으로 발생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주요 단속대상은 ▲종량제봉투 미사용 ▲혼합배출 위반 ▲담배꽁초 무단투기 등 각종 폐기물 관리법 위반 행위였다.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지 않고 무단투기하는 배출자에 대해서는 현장계도를 실시하고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안내를 하였으며, 추후 같은 행위로 적발될 경우 과태료가 부과될 예정임을 알렸다. 또한 지역 주민 및 인근 점포에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에 대한 홍보물을 배부하면서 쓰레기 분리배출을 적극 홍보하였다. 

 

신용남 망포2동장은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단속을 실시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널리 홍보하여 깨끗한 망포2동 조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