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광교아르데코 경로당과 자매결연 릴레이
2024-09-30 18:08:42최종 업데이트 : 2024-09-30 18:08:38 작성자 : 영통구 광교1동 맞춤형복지팀   이근희

광교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광교아르데코 경로당과 자매결연 추진

광교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광교아르데코 경로당과 자매 결연 추진


영통구 광교1동(동장 박선희)은 지난 30일 관내 경로당과 광교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자매결연 릴레이가 펼쳐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6일 해모로 경로당(회장 이금순)과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8월21일 광교2차e편한세상경로당(회장 박상철)과 2차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이번에는 광교 노인주택 아르데코 경로당과 3차 자매결연을 체결하였다.

 

회차가 거듭되며 그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도 바람이 되어, 2차 자매결연에서는 주민자치회 및 지역봉사단체에서 민요와 고고장구 공연을 지원하였고, 관내 더사랑의교회에서는 경로당에 후원물품 참기름을 지원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임경자 위원장은 "자매결연을 통해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재능기부를 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신이 나서 준비했다. 도움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의 즐거운 노후생활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교1동 박선희동장은 "경로당 운영 활성화 및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은 경로당과 지역사회의 단체, 기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고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