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호주면세점직영할인점,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양태반 비누, 프로폴리스 치약 150세트 후원
2025-04-08 18:29:49최종 업데이트 : 2025-04-08 18:29:48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이은희
호주면세점직영할인점에서 물품을 후원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호주면세점직영할인점에서 물품을 후원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8일, 호주면세점직영할인점 매탄점(대표 이명희)은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양태반 비누150개, 프로폴리스 치약 150개를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했다. 어머니를 떠올리며 진행하게 되었다는 이명희 대표의 이번 후원은 그 의미가 더욱 뜻깊게 다가온다.

이명희 대표는 "어머니를 생각하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작은 물품이지만 누군가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기범 매탄1동장은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해주신 호주면세점직영할인점의 따뜻한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부된 비누와 치약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과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통해 따뜻한 마을 공동체 만드는 데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후원 물품인 양태반 비누와 프로폴리스 치약은 매탄1동 관내에 거주하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과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