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3동] 밝은사회 수원클럽, 말통골경로당 방충망 교체 봉사로 지역사회 온기 전해
2025-04-15 09:30:07최종 업데이트 : 2025-04-15 09:29:48 작성자 : 영통구 매탄3동 복지행정팀   장영지
▲ 밝은사회 수원클럽 말통골경로당 방충망 교체 작업을 하고, 단체사진 촬영하고 있다.

▲ 밝은사회 수원클럽 말통골경로당 방충망 교체 작업을 하고, 단체사진 촬영하고 있다.


밝은사회 수원클럽(회장 이요림)은 지난 12일, 수원특례시 영통구 매탄동에 있는 말통골경로당에서 방충망 교체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이웃사랑 봉사를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매탄3동 행정복지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됐으며, 방충망 노후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던 어르신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강대천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클럽 임원들이 직접 참여해 노후 방충망을 교체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밝은사회 클럽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 지위를 가진 국제 민간단체로, '선의, 협동, 봉사'라는 GCS 3대 정신을 바탕으로 신뢰와 존경, 협력의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요림 밝은사회 수원클럽 회장은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밝은사회 수원클럽 말통골경로당 방충망 교체 작업을 하고 있다

밝은사회 수원클럽 말통골경로당 방충망 교체 작업을 하고 있다

이요림, 밝은사회, 한국자유총연맹, 수원, 말통골경로당, 방충망교체, 환경개선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