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어린이집 연합회‧협의회, 캄보디아 아동 후원물품 전달
한빛 두빛 모아 캄보디아에 새빛을
2025-06-16 10:18:38최종 업데이트 : 2025-06-16 10:18:36 작성자 : 영통구 가정복지과 보육지원팀   조예진

영통구 어린이집 연합회, 영통구 어린이집 협의회가 영통구청에 캄보디아에 전달하기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영통구 어린이집 연합회, 영통구 어린이집 협의회가 영통구청에 캄보디아에 전달하기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영통구 어린이집 연합회(민간‧가정분과)와 영통구 어린이집 협의회는 지난 13일 수원시 자매도시인 캄보디아 시엠립주 프놈끄라옴 수원마을 아동을 위한 후원물품을 영통구에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영통구 어린이집 재원아동들이 깨끗이 사용했던 가방, 옷, 문구류 150박스 (약 3톤 분량)로, 영통구는 사단법인 "행복한캄보디아만들기후원회(총괄이사 김미선)"를 통해 캄보디아에 전달할 예정이다. 수원시 자매도시 프롬끄라옴 마을은 지난 2004년 현지에 수원마을이 조성되어 정기적인 지원이 진행되는 곳이다.

 

영통구 어린이집 연합회(민간‧가정분과)와 영통구 어린이집 협의회 원장들은 "캄보디아 시엠립주 아동들에게 배움에 대한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고 뜻을 전했다.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영통구 어린이집 연합회와 영통구 어린이집 협의회에서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 물품은 캄보디아에 잘 전달하여, 현지 아동들의 학습환경 조성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영통구, 어린이집, 후원, 캄보디아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