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제2회 영통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회보장분과 회의 개최
이웃사랑 바자회 추진 논의 진행
2025-06-13 10:53:55최종 업데이트 : 2025-06-13 10:53:53 작성자 : 영통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곽춘경
제1회 영통구 협의체 바자회 준비

제1회 영통구 협의체 바자회 준비


영통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우병준)는 지난 10일, (주)효명건설 회의실(광교1동 소재), 공공위원 포함 분과위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사회보장분과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특화사업 및 이웃돕기 기금조성을 위한 「제1회 영통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바자회」 추진을 위한 세부사항 논의 및 준비를 위한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3월 이영종 회장 (영통발전연대), 장성근 변호사 (법률사무소 강물 대표) 등 5명의 민간 전문가들로 새롭게 구성된 구 협의체 사회보장분과는, 관내 복지 자원 개발과 연계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기획·추진할 계획이며, 그 일환으로 이웃사랑 바자회를 준비 중이다.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사회보장분과를 중심으로 새빛복지중개사, 사업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추진 등 따뜻한 영통 복지를 위한 아름다운 시도들이 진행되고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항상 곁에서 동행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영종 기금사업 총괄 위원은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과 영통구의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할 수 있어 기쁘다"며 "분과 위원님들과 구 협의체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하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