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망포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정성 가득한 반찬 나누어 드립니다"
2025-06-16 10:42:38최종 업데이트 : 2025-06-16 10:42:37 작성자 : 영통구 망포1동 행정민원팀   고은정

망포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서 이웃을 위해 반찬을 직접 만들어 나누어주었다.

망포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서 이웃을 위해 반찬을 직접 만들어 나누어 주었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유순모)는 지난 9일 지역사회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에 나섰다. 관내 어려운 이웃 30가구를 대상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이번 반찬 나눔은 단순한 지원을 넘어 정성을 가득 담아 마련되었다. 위원들은 직접 손질하고 조리한 ▲열무김치 ▲새우마늘쫑 ▲장조림 ▲어묵양파볶음 등 4가지 반찬을 개별 포장해 준비했으며, 위생과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유순모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영희 망포1동장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는 데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망포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반찬나눔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