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3동] 주민자치회, ‘아동·청소년 문화 체험’ 진행
2025-06-23 13:16:43최종 업데이트 : 2025-06-23 13:16:42 작성자 : 영통구 영통3동 행정민원팀   강혜수
영통3동 주민자치회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과 함께 '키자니아 서울'에서 직업 체험활동 시간을 가졌다.

영통3동 주민자치회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과 함께 '키자니아 서울'에서 직업 체험활동 시간을 가졌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주민자치회(회장 진성원)는 지난 10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과 함께 '키자니아 서울'에서 직업 체험활동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평소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자 영통3동 주민자치회주최, 영통종합사회복지관·영통누리후원회 후원으로 추진되었다.
 
이날 참여한 학생들은 봉사자와 짝을 이뤄 키자니아 내 항공, 의료, 과학, 환경, 방송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함으로써 미래의 꿈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최한 진성원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문화 체험이 아이들의 진로 결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관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강여 영통3동장은"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문화탐방을 준비한 주민자치회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