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 '제12회 매여울콘서트' 마무리
음악과 마을이 어우러진 화합의 장
2025-06-25 11:27:26최종 업데이트 : 2025-06-25 11:27:24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행정민원팀   박지우
난타공연 사진

매탄1동이 주최한 제12회 매여울콘서트 현장


지난 20일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제12회 매여울콘서트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콘서트는 오후 5시부터 시작되었으며, 더꿈지역아동센터 난타 공연, 마술 공연,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의 통기타 공연, 미리내 마술극단의 마술공연 그리고 초대가수의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더 꿈 지역아동센터의 난타 공연은 전통 리듬의 흥겨움을 선사하며 큰 박수를 받았고, 마술 공연은 신비로운 연출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통기타 공연은 감성적인 멜로디로 마음을 따뜻하게 했으며, 초대가수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동적인 노래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좌성태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앞으로도 주민이 마을의 주인으로서 매탄1동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저희도 지역 주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기범 매탄1동 동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여러 단체원분들과 주민들이 한 마음으로 성원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축제가 진행되었다."며, " 앞으로도 매탄1동 매여울콘서트가 우리 마을을 대표하는 내실있는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