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7월 정기회의 개최
성인지 감수성 교육 및 현안 논의 활발
2025-07-22 14:22:36최종 업데이트 : 2025-07-22 14:22:33 작성자 : 영통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곽춘경
성인지 감수성 교육 및 현안 논의 활발

영통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영통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우병준)는 지난 18일,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7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원들을 대상으로 성인지 감수성 향상을 위한 영상 교육 '미술관 속 포용적 문화 읽기'(강사: 이정은 한국외대 교양대학 교수)를 실시하여, 여성을 공통분모로 한 다양한 미술 전시회를 조명하며, 다양성과 포용의 가치를 되새기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이번 회의에서는 지난 6~7월에 추진된 제1회 협의체 기금사업 및 구 협의체 기금사업 벤치마킹(충북 괴산 가재연못) 결과보고와 ▲ 새빛복지중개사 위촉식 ▲ 국화꽃 무인판매대 운영 ▲ 구 협의체 단체복 마련 등 다양한 안건에 대한 활발한 논의도 진행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장수석 신임 영통구청장은 "위원 한 분 한 분의 기량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협의체의 활발한 활동과 알찬 성과가 더욱 든든한 영통 복지의 기반이 되길 기대한다."고 응원했다.
 
우병준은 위원장은 "신임 구청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영통구 협의체가 민·관 협력 지역사회보장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공직자를 비롯한 위원님들과 더욱 힘을 합쳐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영통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협의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