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3동] 동수원우체국, 여름 더위 속 훈훈한 물품 전달로 이웃 사랑 실천
2025-08-13 16:44:51최종 업데이트 : 2025-08-13 16:44:48 작성자 : 영통구 매탄3동 건강복지팀   최영찬

동수원우체국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

동수원우체국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


 동수원우체국 '집배365봉사단'은 지난 13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여름의 더위를 잊게 할 만한 훈훈한 사랑을 전했다. 매탄3동의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가구를 위해 15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정성껏 준비하여 전달한 것이다.
 

 윤태호 우편물류과장은 이번 후원에 대해 "최근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물품을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참여 배경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직접적으로 이웃들에게 다가가 온기를 나누고자 하는 봉사단의 진심 어린 노력이 돋보였다.
 

 '집배365봉사단'은 물품 후원에 앞서 대상 가정의 수요를 세심히 조사했다. 이들은 생활 필수품인 침대, 식탁 그리고 여름철 필수 가전인 에어컨을 제공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했다. 또한, '집배365봉사단'과 윤태호 과장은 각 가정을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고, 집안 청소까지 지원하며 진심을 다한 봉사로 깊은 감동을 더했다.
 

 이번 후원 활동에 대해 김병목 매탄3동장은 "더운 날씨에 직접 이웃들의 집을 방문해 도움의 손길을 건네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하며 "이처럼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더욱 절실하다. 매탄3동 행정복지센터 또한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김병목 동장은 동수원우체국과 '집배365봉사단'의 귀중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큰 힘과 위로가 되고 있음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협력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고 덧붙이며, 지역사회의 통합적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다짐했다.

 

추천 2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