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탄3동]시저스맨의 사랑의 손길, 매월 정기 이발 봉사로 감동 전해
2025-08-19 13:53:09최종 업데이트 : 2025-08-19 13:53:07 작성자 : 영통구 매탄3동 건강복지팀 최영찬
|
|
시저스맨이용봉사사진
'시저스맨'은 매달 셋째 주 화요일에 주공6단지 내에서 무료 커트 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특히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이들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세심한 배려가 깃든 이 봉사는 단순히 머리를 다듬는 차원을 넘어서 지역사회 내에서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이웃의 일원으로서 다시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봉사 당일, 약 10명의 주민들이 '시저스맨'의 성심 어린 손길을 거쳐 정돈된 헤어스타일을 갖추게 되었다. 현장을 찾은 주민들 사이에서는 '다른 사람에게 기댈 수 있는 등불 같은 존재'라는 긍정적 평가와 함께 웃음이 가득했다. 이날 이발을 받은 한 어르신은 "미용실에 가는 게 매번 큰 부담이었지만, 직접 집으로 방문해 주니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마음까지 밝아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저스맨이용봉사사진 시저스맨 관계자는 "이웃을 위한 작은 실천이지만, 매번 커다란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봉사활동을 목표로 하겠다."고 말했다. 이는 시저스맨이 단순한 헤어 서비스를 넘어서 지역 사회 통합과 지원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음을 나타내는 바이다.
김병목 매탄3동장은 "매월 잊지 않고 정성껏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시저스맨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민과 관이 협력해 모두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민·관의 협력은 지역사회 발전과 지속 가능한 복지 실현에 힘입어 큰 역할을 하고 있음이 분명해지고 있다.
시저스맨의 이러한 활동들은 지역 공동체 안에서 더욱 큰 가치를 발휘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생활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가 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