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수원반품아울렛, 사랑을 담아 전한 가전⦁생활용품 12종 60개의 마음
2025-09-24 11:16:01최종 업데이트 : 2025-09-24 11:15:58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이은희
매탄1동 수원반품아울렛(대표 김기숙)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가전·생활용품 60개를 매탄1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은정)에 후원했다.

매탄1동 수원반품아울렛(대표 김기숙)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가전·생활용품 60개를 매탄1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은정)에 후원했다.
 

 23일, 수원반품아울렛 김기숙 대표는 매탄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으로 2023년 1월부터 활동하면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종 생활용품과 냉방용품 등을 후원하는 등, 관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는 나눔활동 실천가이다.

 이번 후원은 추석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이루어졌으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12여종의 소형가전제품과 생활용품 60여개를 지원하였으며,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들의 욕구에 맞춰 배분될 예정이다. 

 김기숙 대표는 "명절이면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 작은 후원이지만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며 준비했다. 사랑과 나눔이 더 큰 온기가 되어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김은정 매탄1동장은"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반품아울렛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소중한 후원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이다. 함께하는 이 사회가 우리 모두의 진정한 가족임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주었다. 우리 지역사회가 서로 돕고 보듬는 더 따뜻한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추석 명절맞이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후원 행사로 관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