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3동] 새마을부녀회,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사랑의 반찬 만들기’봉사 실천
6가지 반찬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지원
2025-12-11 14:07:12최종 업데이트 : 2025-12-11 14:07:10 작성자 : 영통구 영통3동 행정민원팀   김현주

하반기 마지막 반찬나눔 봉사 실천하는 새마을부녀회

하반기 마지막 반찬나눔 봉사 실천하는 새마을부녀회


수원시 영통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양정숙)는 지난 11일,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위한'사랑의 반찬 만들기'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영통3동 새마을부녀회의 하반기 보조사업인 '따뜻한 정(情) 나누기'사업의 일환으로,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봉사로 제철 재료를 이용한 반찬을 만들어 질환 및 장애 등으로 식사가 어려운 가구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는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보양 음식인 소불고기, 두부조림, 계란장조림, 호박나물 등 5가지 반찬을 정성껏 만들었다.

 

양정숙 새마을부녀회장은"추운 겨울이 되어 더 힘든 복지 사각지대 가정과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마음을 담은 정성스러운 반찬이 따뜻하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강여 영통3동장은 "항상 정성스럽게 반찬을 만들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영통3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반찬을 주민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