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영통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사랑의 백미' 10Kg 50포 기탁
2025-12-30 13:26:57최종 업데이트 : 2025-12-30 13:26:55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신용승

영통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회장 김미옥)은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은정)에 백미 10Kg 50포를 전달하였다.

영통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회장 김미옥)은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은정)에 백미 10Kg 50포를 전달하였다.


영통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회장 김미옥)는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백미 10Kg 50포를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매탄1동 지역의 저소득층, 홀몸어르신, 한부모가구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영통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김미옥 회장은 본인의 회장 취임식을 축하하며 전달받은 화환을 대신해 쌀로 기부하며, 축하의 의미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김미옥 협의회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치안은 물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나눔 활동에도 꾸준히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매탄1동 김은정 동장은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잊지않고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협의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된 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는 이번 나눔을 비롯해 연말연시 지역 내 다양한 민관 단체의 이웃돕기 성품 기탁과 후원 참여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