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K스타태권도, 망포1동에‘1,004개 라면트리’기부
천사 같은 원생들의 마음을 모은 라면 1,004봉지 후원
2026-01-13 11:19:14최종 업데이트 : 2026-01-13 15:46:13 작성자 : 영통구 망포1동 맞춤형복지팀   신영희

K스타태권도의 이주한 관장(뒷줄 맨왼쪽)과 사범, 원생들이 라면트리를 만들어 망포1동에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스타태권도의 이주한 관장(뒷줄 맨왼쪽)과 사범, 원생들이 라면트리를 만들어 망포1동에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1동은 지난 12일, K스타태권도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원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라면 1,004봉지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사랑의 라면트리'를 만들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K스타태권도에서는 천사같은 원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올해에도 라면 1,004봉지를 모아서 기탁했다.

 

이주한 관장은 "아이들이 기부를 거창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생각하도록 라면으로 나눔활동을 한 지 올해 2회째인데. 흔쾌히 마음을 모아준 아이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봉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영희 망포1동장은 "지난해에 이어「라면트리」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후원을 이어주시는 관장님과 원생들에게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라면은 간편식이 필요한 분들께 아이들의 천사같은 착한 마음까지 잘 전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는 후원받은 라면과 컵라면을 식사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 소중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