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포1동] 음식물쓰레기 및 일회용품 없는 경로잔치
2026-06-19 16:06:40최종 업데이트 : 2026-06-19 16:06:35 작성자 : 영통구 망포1동 행정민원팀 김재민
|
|
음식물쓰레기 및 일회용품 없는 망포1동 경로잔치
특히 행사 전 과정에서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를 사용하고,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잔반 없는 식사로 진행하여 주민 참여를 통한 자원 절약과 생활폐기물 감량이라는 의미를 더했다. 이는 어르신 공경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천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된다.
김영희 망포1동장은 "오늘은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의 자리이자, 환경 보호의 중요성까지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행사를 기획해주신 망포1동 자원순환나눔터 관계자분들과 다회용기 사용에 적극 동참해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깨끗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