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1동] "경로잔치에 시원함을 더하다" 광교입주자대표협의회… 써큘레이터 5대 기부
2026-06-19 14:23:09최종 업데이트 : 2026-06-19 14:23:07 작성자 : 영통구 광교1동 맞춤형복지팀   정은경

써큘레이터 전달 사진입니다

광교입주자대표협의회는 26일에 열리는 광교1동 경로잔치 행사를 위해 써큘레이터 5대를 후원했다. 


광교입주자대표협의회(회장 정관하)는 6월 26일 개최될 2026년 광교1동 경로잔치의 원활한 행사 운영과 어르신들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써큘레이터 5대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이 보다 시원하고 편안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된 써큘레이터는 행사장 내 냉방 효율을 높이는 데 활용되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광교입주자대표협의회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 역시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정관하 광교입주자대표협의회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께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따뜻한 공동체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송숙영 광교1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에 관심과 후원을 보내주신 광교입주자대표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더욱 쾌적하고 풍성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광교1동 경로잔치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화합을 도모하고 경로효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지역 기관과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