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포2동] 2026년 경로잔치 성황리에 개최
2026-06-22 17:23:31최종 업데이트 : 2026-06-22 17:23:24 작성자 : 영통구 망포2동 맞춤형복지팀 정도영
|
|
2026년 망포2동 경로잔치가 6월 17일 동수원교회에서 개최되었다. 영통구 망포2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해록)는 지난 17일,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기고 어르시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만 71세 이상 어르신과 내빈들을 초청해 2026년 망포2동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갈비탕, 불고기, 잡채 등 정성껏 마련한 오찬이 제공됐으며, 장수어르신에게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시니어합창단의 세시봉 메들리 합창과 진도복놀이 공연을 비롯하여 웃따나 예술단의 트로트 공연, 청춘댄스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져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해록 망포2동 주민자치회장은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정성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과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 공동체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용태 망포2동장은 "이번 경로잔치가 어르신들께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