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고객은 인격을 사러 오지요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2013-10-29 13:55:04최종 업데이트 : 2013-10-29 13:55:04 작성자 :   양진희

고객은 인격을 사러 오지요_1
고객은 인격을 사러 오지요_1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는 29일, 수원시민방위교육장에서 도매시장법인 임직원과 중도매인 237명을 대상으로 정금조 시장경영진흥원 책임교수를 초청, '마케팅을 활용한 고객만족과 친절'이란 주제로 유통종사자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홍은기 관리사무소장은 "고객의 욕구가 높아지고 유통경로 간 경쟁이 심화되는 등 도매시장을 둘러싼 유통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매출이 인격이다는 생각으로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홍 소장은 "친절교육 성과 분석을 통해 유통종사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속적인 서비스 교육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