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노인복지관, 홀몸어르신 200명 설 명절 식료품 세트 전달
2022-01-28 15:24:58최종 업데이트 : 2022-01-28 15:24:57 작성자 : 시민기자   최지원
설날 식료품 키트는 생활지원사를 통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 어르신들께 전달되었다.

설날 식료품 키트는 생활지원사를 통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 어르신들께 전달됐다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지난 27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온기 가득한 새해' 후원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2022년 설날맞이 후원캠페인 '온기 가득한 새해'는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에게 1인당 2만원 상당의 설날 식료품 세트(떡국 떡, 만두, 장조림, 김 등)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으나 네이버 해피빈의 초과달성과 개인 후원자 및 단체, 아름본재활의학과의원의 후원이 더해져 총 3,117,010원이 모금됐고, 200명의 지역사회 홀몸 어르신들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설날 식료품 세트를 전달받은 어르신

설날 식료품 세트를 전달받은 어르신

 

설날 식료품 세트를 전달받은 유○○ 어르신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복지관 상황도 어려울 텐데 이런 행사를 기획해 선물까지 챙겨주니 감사하다"며 "복지관에서 전해준 떡국 맛있게 끓여먹으며 즐거운 명절을 보내겠다. 후원해 주신 분들에게도 고맙다고 전해주기를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윤학수 팔달노인복지관장은 "이번 후원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기부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후원금 및 물품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쓸쓸하지 않도록 명절 인사와 함께 연휴 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살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팔달노인복지관은 명절에 소외되는 이웃 어르신이 없도록 잘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팔달노인복지관은 2018년 3월 개관하여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운영을 맡아 팔달구 어르신과 지역주민의 행복파트너로서 평생교육, 사회체육, 복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팔달노인복지관, 온기가득한새해, 후원캠페인, 설명절맞이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