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 진행
2022-05-18 10:38:59최종 업데이트 : 2022-05-18 10:38:57 작성자 : 시민기자   김주영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 물품 전달식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 물품 전달식



우만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재경)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난 4일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와 함께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우만종합사회복지관의 급식서비스 대기자 및 60세 이상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60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경로식당, 식사배달과 같은 급식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나, 한정된 자원으로 인해 서비스 신청 후 대기하는 인원이 90여 명에 이른다.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는 한정된 자원으로 인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인원을 대상으로 부식품을 후원했고, 어버이날을 맞이해 임직원이 직접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 가정방문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 가정방문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지역주민들은 "어버이날에 먹을 것도 주고 카네이션도 주니 기쁘다", "복지관 직원도 오시고 봉사자분도 많이 오시니까 꼭 가족들이 다 같이 모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 임직원들은 "첫 봉사활동이었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꼈다", "직접 포장하고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뻤다"등의 이야기를 소감을 전했다.

 

우만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포함하여 500여 명이 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복지관이 만나는 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우만복지관,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주)이미지스테크놀로지, 어버이날,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