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라는 오브제 포스터
수원시글로벌평생학습관이 시민기획단 나침반에서 기획한 <너라는 오브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강좌는 11월 8일 수요일부터 11월 23일 목요일까지 총 4회차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 시간은 19시부터 20시 30분까지로 총 90분 동안 진행되며, 수원시글로벌평생학습관 2관 106호인 고고장하나에서 열리는 대면 강좌이다.
<너라는 오브제>는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는 세계를 이해하는 가장 강력한 방식은 '관찰'이라 말한다. 이번 강좌는 '너'라는 오브제를 살뜰히 관찰한 소설과 산문을 통해 '너'와 '나'를 연결하고 그 사이에서 탄생한 이야기를 탐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책을 쓴 저자를 초청하여 이야기 나누는 북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최측은 이야기를 관찰해보고, 작가와 독자가 직접 만나 소통하며 작가의 의도와 작품에 대해 생기는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작가의 이야기를 통해 작가의 생각을 더 깊이 이해하고 독자와 소통하는 과정은 책을 읽었을 때와는 또 다른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8일 수요일 김지승 작가의 '술래 바꾸기' ▲11월 9일 목요일 김혜진 작가의 '너라는 생활' ▲11월 22일 수요일 이서수 작가의 '젊은 근희의 행진' ▲11월 23일 목요일 최진영 작가의 '해가 지는 곳으로' 강의가 이어진다.
수원시글로벌평생학습관 강의 관계자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네 명의 한국 작가를 초청했다"라며, "강의를 통해 책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고 관찰하며, 이야기를 더 깊이 있게 이해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너라는 오브제'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수원시글로벌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문의는 학습관의 '반딧불이 상담실'을 통해 할 수 있다.
수원시글로벌평생학습관 홈페이지: https://learning.suwon.go.kr/main.asp
반딧불이 상담실: ☎031-248-970
수원시글로벌평생학습관, 시민기획단, 나침반, 너라는오브제
연관 뉴스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