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친환경 재생종이 공예 특강 실시
세이크래프트아트협회 재능나눔 지원으로, ESG경영 실천에 발맞춘 친환경 재생종이 공예 특강 진행
2024-06-19 11:21:44최종 업데이트 : 2024-06-19 11:21:40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세이크래프트아트협회의 재능나눔으로 30여명의 어르신 대상 친환경 재생종이 공예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세이크래프트아트협회의 재능나눔으로 30여 명의 어르신 대상 친환경 재생종이 공예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지난 2024년 6월 12일(수) 세이크래프트아트협회의 재능나눔 봉사활동으로 친환경 재생종이 공예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이번에 진행한 프로그램은 우유팩, 박스 등 종이를 재활용하여 친환경 실생활 소품을 만드는 활동이다. 지역사회 내 어르신 30여 명이 참여해 바구니를 만들며, 노년층이 겪는 소외감과 치매 예방을 완화하기 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공예를 통해 환경의 소중함과 친환경적 가치를 재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강00 어르신은 "이번 활동으로 환경보호에 관심이 생겼으며, 실생활에 필요한 소품을 직접 제작하여 성취감도 얻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김규엽 관장은 "지속적인 친환경 및 자원순환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배움에 대한 욕구를 반영한 신규 특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고자 한다. 

SK청솔노인복지관 ESG경영 실천에 발맞춰 친환경 재생종이를 활용한 공예 활동이 더욱 의미를 더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ESG경영 실천에 발맞춰 친환경 재생종이를 활용한 공예 활동이 더욱 의미를 더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세이크래프트아트협회

연관 뉴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