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원천초, ‘퍼스널 컬러 찾기’ 학부모 체험 연수 성황리 종료
6월 21일(금) 본교 다누리홀에서 열려
2024-06-21 18:00:23최종 업데이트 : 2024-06-21 18:00:17 작성자 : 시민기자   권선미

'퍼스널 컬러 찾기' 학부모 체험 연수에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퍼스널 컬러 찾기' 학부모 체험 연수에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6월 21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원천초등학교(교장 이봉섭) 본교 2층 다누리홀에서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나의 컬러 찾기'라는 주제로 '퍼스널 컬러 찾기' 학부모 체험 연수가 진행되었다.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보다 섬세한 개별 진단을 위해 선착순으로 12명을 사전 모집했다. 

 

홍익컬러클래스 김동주 대표가 체험 연수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익컬러클래스 김동주 대표가 체험 연수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익컬러클래스 김동주 대표는 퍼스널 컬러에 대해 "개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신체색이 있다.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난 고유의 신체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이 나의 퍼스널컬러라고 생각하면 된다. 개개인마다 색이 다르기 때문에 색을 쓰는 방법, 어떻게 배색해서 쓰는지가 달라진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서 나의 단점을 보완하고, 보다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나만의 이미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 수 있다. 색채전문가인 김동주 대표는 참석한 학부모 한 명 한 명을 개별 진단 후 컬러카드를 증정해 이해를 도왔다. 


학부모 개개인에게 맞는 컬러를 진단하고 있다.

학부모 개개인에게 맞는 컬러를 진단하고 있다.

 

연수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평소 어두운 색을 주로 입었는데, 오늘 나한테 맞는 색이 무엇인지 알게 되어 좋았다. 강사님도 꼼꼼하게 봐 주셔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원천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코로나19로 몇 년간 학부모 모임을 할 수 없었다. 그동안은 교육 연수나, 만들어 함께 나누는 체험 연수 위주로 진행해 왔다. 그런데 이번에는 특별히 육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오롯이 2시간 만이라도 학부모님을 위한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떻겠느냐는 의견이 지난 대의원회 때 제시되었다. 많은 분들이 동의하셨고 그중 제일 득표수가 많은 내용으로 선정했다. 학부모님들께서 이 시간만큼은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하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선미님의 네임카드

원천초등학교, 퍼스널컬러, 학부모연수, 체험연수, 원천초, 홍익컬러클래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