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송원초 '칭찬은 예술이다' 문화행사 운영
긍정적 마음가짐 배우는 학급 문화 활동
2024-06-28 15:41:34최종 업데이트 : 2024-06-28 15:41:31 작성자 : 시민기자   임선영

친구를 칭찬합니다.

친구를 칭찬합니다. 

송원초등학교(교장 이정자)는 행복한 학급 문화 활동으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칭찬은 예술이다'를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전인권생활부 학교사회복지실에서 주관하여 6월 24일~28일 운영했다. 활동은 학교사회복지실에 마련된 우정사진관에서 각 반의 특별한 단체사진 및 친구들과 우정 사진을 찍고, 친구를 칭찬하는 칭찬 판넬을 꾸미며 배려하고 긍정하는 마음을 배우는 것으로 구성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친구와 함께 우정사진을 찍으니 추억이 쌓이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졌어요.", "요즘 자신감이 없었는데 친구가 그림을 잘그린다고 칭찬해줘서 자신감이 생겼어요", "평소에 친하지 않은 친구가 저를 칭찬해줘서 친해지는 기회가 되었어요", "친구가 함께 우정사진을 찍자고 해서 행복했어요", "친구들이 나를 사랑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친구를 칭찬하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등의 메시지를 전했다.

 

송원초 교장(이정자)은 "이번 문화행사에서 친구들의 장점을 발견하고 서로서로 칭찬해 주는 모습에서 서로 아끼는 마음이 느껴졌고, 칭찬이 예술이 되어 함께 성장하는 송원 친구들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친구와 우정사진 찍기

친구와 우정사진 찍기
칭찬은 예술이다칭찬은 예술이다

칭찬, 송원초, 우리반, 긍정언어, 학교사회복지사업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