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칠순·팔순·구순·상수 맞이한 어르신 대상 생신잔치 열어
2024-09-12 15:07:19최종 업데이트 : 2024-09-12 15:07:17 작성자 : 시민기자   조영관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과 내빈이 함께 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생일을 맞이한 어르신과 내빈이 함께 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우만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재경)은 지난 11일, 칠순 및 팔순, 구순, 상수를 맞이한 지역 어르신 100여 명을 초청해 '생일 잔치' 행사를 진행했다.

 

'칠팔구백순 잔치'는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개관 이후 31년째 매년 열리는 행사로 어르신들의 생일을 축하하는 행사로 자리잡았다. 

 

본 행사는 수원중부경찰서 어린이집 아동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재준 수원특례시 시장, 김영진 국회의원, 한원찬 경기도의회 의원, 이희승·유준숙 수원특례시의회 의원 이외의 유관기관과 사회복지 단체장이 축하로 자리를 빛내주었다.

 

더불어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한국전력공사 경기건설지사,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로타리클럽, 풀무원 푸드머스의 후원 등 많은 협력과 참여를 통해 더욱 풍성한 잔치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많은 분들이 함께 이 자리에 모여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 생일을 맞이한 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재경 관장은 "지금까지 어르신들이 계셨기에 저희가 있을 수 있었으며, 생신을 맞이한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