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리 함께’ 가온초, 친구사랑 생명존중 행사
협동 게임을 통해 끈끈한 연결감 느껴
2024-09-24 10:28:23최종 업데이트 : 2024-09-24 10:28:19 작성자 : 시민기자   정동희
밸런스 게임을 진행중인 또래상담부

밸런스 게임을 진행 중인 또래 상담부


수원가온초등학교(교장 김재영)는 2학기 친구사랑 주간을 맞아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친구사랑 및 생명존중 행사를 열며 학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우리 함께> 행사로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우정을 쌓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상담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사랑과 배려가 넘치는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이다. 수원가온초 또래 상담부 학생들의 도움을 받아 친구들과 함께하는 '우정 테스트 밸런스 게임'과 친구에게 나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고마워, 미안해, 우정해, 사랑해 엽서쓰기', 혼자서도 참여할 수 있는 '생명존중 위클 퀴즈' 총 3개의 부스로 운영되었다.

집중해서 생명존중 위클 퀴즈를 푸는 학생들

집중해서 생명존중 위클 퀴즈를 푸는 학생들

 

행사에 참여한 2학년 박◯◯ 학생은 "단짝 친구와 함께 게임도 하고 위클래스와 관련된 재미있는 문제도 풀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담당교사는 "학생들이 본 행사를 통해 같이의 가치를 체험하고 자신의 안녕을 돌보는 자세를 지닐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영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밝고 활기한 학교 분위기 안에서 사랑하고 아끼는 존중의 문화를 만들 수 있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마음건강을 위한 다양한 생명존중 행사와 활동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친구사랑, 생명존중, 우정, 사랑, 배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