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2024년 수원 송정초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학생·교직원·학부모가 함께 한 협동과 소통의 축제
2024-09-24 17:42:48최종 업데이트 : 2024-09-24 17:42:46 작성자 : 시민기자   윤선희

1.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수원 송정초등학교(교장 최은하)는 지난 9월 19일 및 9월 24일 학교 운동장에서 '2024년 송정초등학교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19일에 병설유치원과 1,2,3학년이 함께하는 저학년 체육대회가 열렸고 20일에 예정된 4,5,6학년 체육대회는 우천으로 인하여 24일에 개최되었다.

이틀 모두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이 참석해 다양한 스포츠와 게임을 통해 소통하고 협동심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육상, 뉴스포츠, 줄다리기, 계주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다. 특히, 청팀과 홍팀으로 팀을 나누어 진행된 계주 경기에서는 학생들이 팀워크와 속도를 겨루며 뜨거운 응원전을 펼쳤다.

학부모들도 자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3학년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경기에 나가서 이기기도 하고 지기도 했지만, 모두가 하나 되어 응원하고 협력하는 시간이 정말 뜻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은하 교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학생들이 운동을 통해 건강을 챙기고, 서로 협동하며 유대감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준비운동 및 폐회식을 끝으로 막을 내렸으며, 4학년과 6학년의 댄스동아리 찬조 공연이 더해져 학생 및 학부모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3. 치어리딩으로 체육대회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4학년 학생들

치어리딩으로 체육대회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4학년 학생들


수원 송정초등학교 체육대회는 격년으로 열려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여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다. 코로나 확산 이후 더욱 중요해진 학교 공동체의 소통과 화합을 이끄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연관 뉴스


추천 2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